#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취향을 반영한 포스팅 입니다.
# 최종확종전 까지 계속 추가 될예정 입니다.
# 감상한 작품들에 한하여 결정됩니다.

현재까지 방영된 2분기 애니메이션 감상 확정 작품

DOG DAYS - 2분기 성우 종결자 라고 불리는듯한 작품입니다.
이세계 소환물 이라는 흔하디 흔한 소재에 오글거리는 요소 를 다루고 있습니다만
볼만하고 재밌다 라는 결론을 내려 감상확정 지었습니다.

꽃이 피는 노래 - 나름 좋은 성우진에 작화까지 훌륭한 퀼리티를 보여준 작품입니다.
역시 P.A.WORKS  한번더 트루 티어즈 의 재림 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전국 소녀 연분홍빛 파라독스 - 이런 소재도 흔한 소재이긴 하나 일단 캐릭터들이 귀엽다는점이 큰요소로 작용한것 같습니다. 서비스씬의 경우엔 그렇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것같고 아직까진 가볍게 볼수 있는 개그물로 볼수 있을거 같아 계속 볼수 있을거 같습니다. ( 다만 향후 내용전개에 따라 달라질수도 )

슈타인즈 게이트 - PC판을 통해 먼저 접해보고 애니화는 어떻게 될려나 , 혹시 이상하게 가지 않을까 ?
라는 생각은 물론 여러모로 불안하기도 했는데 막상 1화를 보고보니 원작에 가까운 작화는 아니더라도 분위기 , 연출 개인적으로 만족스럽게 감상했습니다. 고로 앞으로도 감상확정 지었습니다.
( 애니메이션으로 처음 접하시는분이라면 난해할수도 있을듯 합니다. )

A 채널 - 사키 제작진이 모여 만든 A채널 입니다. 원작이 존재하는 작품인데 정말 재밌게 보았습니다.
평범한 일상물 인것같은데 적절한 백합요소(응?) 그리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로 감상확정 [....]

그외 좀 더 지켜볼 애니메이션

일상 - 개그를 다루고 있는 작품인것 같은데 저와는 개그코드가 다소 안맞는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가끔 웃긴 했습니다만 어디서 웃어줘야 할지 난감 [....]
개인적으로는 이작품을 샤프트에서 제작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리들에게 날개는 없다 - Navel 사 게임 원작 작품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거부감이 들듯한 서비스 장면 또는 1화에 너무 많은걸 집어넣은 느낌이 들더군요
보는 내내 무엇을 설명하고 싶은지 몰라 난처했습니다.

감상 포기 작품

SKET DENCE - 감상후 느낀점은 그냥 " 재미가 없다 " 입니다. 보는 내내 몇번 포기하다가 겨우 1화를
감상 완료 했습니다. [..........] 몇화 더 지켜보는것도 있지만 그럴 용기는 안나는군요 ..orz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