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을 클릭하면 원본을 볼수 있습니다.


 일 본의 애니메이션으로서 처음으로 칸느 국제영화제의 감독주간에 정식 출품되어 03년 여름, 전국 극장에서 확대 공개된 영화 「나스 안달루시아의 여름」의 속편이 결국 Blu-ray 디스크로 등장! 2009년 3월 18일(수) 발매입니다.

 가 지 슈트 케이스의 철새 원작은, 「섹시 보이스 앤드 로보트」로 화제의 쿠로다 유황의 만화 「나스」(코단샤, afternoon KC)의 일편.쿠로다씨의 독자적인 터치와 참신한 드라마는 미야자키 하야오, 오오토모 카츠히로, 테라다 카츠야등이 칭찬의 소리를 내고 있다.

  감독은 코우사카 키타로. 전작과 같이, 각본·캐릭터 디자인도 담당.「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으로 작화 감독을 담당해,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작품에는 빠뜨릴 수 없는 존재의 코우사카 감독이 전작 이상의 박력과 치밀함, 그리고 드라마 성으로 로드 레이스의 세계를 그린다.

 또, 애니메이션 제작도 전작과 같이  세계에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로서 퀄리티의 높이에 정평이 있는, 매드 하우스( 「피아노의 숲」 「시간을 달리는 소녀」 「DEATH NOTE」).자전거 레이스의 스피드감, 약동감을 보기 좋게 재현하고 있다.

 주인공 페페는 전작과 변함없이, 드라마나 버라이어티로 대활약중의 오오이즈미 요, 페페의 팀메이트 역에 야마데라 코이치, 팀의 자원봉사·토요키 히카루 역에 사카모토 마야 등 호화 성우진.

 주제가도 전작과 같이 엄청난 자전거 광인 이마와노 키요시로가 커버한 「자전거 쇼 노래」라는 강력한 스탭&성우진.

 나 스 슈트 케이스의 철새는,  세계 3대 자전거 레이스, 스페인의 「베르타·아·에스파냐」로부터, 일본에서 개최되는 「Japan Cup 싸이 크린 그로트 레이스」에 무대를 옮겨, 팀·파오 파오 맥주가 뜨거운 레이스를 펼친다.「Japan Cup」는, 일본에서 개최되는 자전거 경기에 대해 최고봉에 위치하는 프로 레이스로, 16번째를 맞이하는 금년도 우츠노미야 시 삼림공원에서 개최된다. 참가 선수의 실력이나 레이스의 난이도, 격식등에서 아시아 최고봉의 레이스에 자리매김되어 「툴·드·프랑스」등 해외의 메이저 레이스에 출장하는 선수가 일본을 달리는 유일한 대회로서 매년 전국으로부터 열광적인 자전거 팬이 모여,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스탭 정보-

원작 : 쿠로다 이오우 (코단샤 간 '나스')
감독・각본・캐릭터 디자인 : 코우사카 키타로
음악 : 혼다 토시유키
엔딩 테마 :「자전거 쇼 노래」
(노래 : 이마와노 키요시로 by the courtesy of universal music jp)
애니메이션 제작 : 매드하우스
제작 :「나스 슈트케이스의 철새」제작위원회




【생산한정】
발매일:2009년 3월 18일
가격:¥5,040엔 (세금 포함)
수록 기간 : 본편 54분 + 영상 특전
품번:VPXV-71012
■영상 특전
 (1)「나스 2」PV for JAPAN CUP CYCLE ROAD RACE 2006
 ※2006년 재팬 컵 사이클 로드 레이스에서 프로모션을 위해 상영되었던 특보입니다.
 (2) 코스 비교(애니메이션・실사)




Anizone.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