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을 클릭하면 원본을 볼수 있습니다.
신작 TVA '이세계의 성기사 이야기' 캐릭터 설정화가 추가 공개되었습니다.



写真をクリック!
■메자이아・프란 (CV:츠네마츠 아유미)
 성지 학원 무술 교관. 캬이아의 언니(누나)로, 성실한 캬이아와는 달라, 향락적인 성격. 회복계의 아법을 사용하는 성위사로 불리는 성기사이기도 하다.



写真をクリック!
■아우라・슈리폰 (CV:노다 쥰코)
 슈리폰 국왕녀. 왕녀라고 하는 지위에 있으면서, 전선에서 싸우는 성기사이기도 하다. 성지의 최상급생으로 다크 엘프의 소녀.



写真をクリック!
■도르 (CV:고토 마이)
 수수께끼의 성기사 연령 미상(추정 12세) 녀 모두가 수수께끼에 싸인 바바룬군 최강의 성기사.


写真をクリック!
■마리아・나나단 (CV:사이토 모모코)
 하보니와 국왕녀. 라샤라와는 사촌자매끼리이지만, 사이는 좋지 않다. 외관은 청초한 소녀이지만, 성격은 라샤라와 닮아 있다.



写真をクリック!
■유키네・메아 (CV:소노자키 미에)
 하보니와 국, 마리아의 성기사.과묵한 미녀로, 그 인상으로부터 「아이스 인형」으로 불리고 있지만, 부끄럽게 여기기가게에서 상냥한, 단순한 천연.



写真をクリック!
■다그마이아(CV:사토 타쿠야)
 바바룬의 아들 성기사. 실력은 일류이지만 프라이드가 높고, 가끔 냉정함을 잃기도 한다. 성지에서는 아이돌적 존재로, 뛰어난 남자 학생들을 모아 사상 집단을 만들고 있다.


写真をクリック!
■바바룬 (CV:야스모토 히로키)
 시트레이유 황국 재상. 뛰어난 성기공이기도 한 야심가로, 성기신을 사용해 어떤 계획을 기획하고 있다.

写真をクリック!
■유라이토 (CV:스즈키 타츠히사)
 우수한 성기공으로 「성지」의 인기 교사인 한편, 형(오빠)인 바바룬의 계획에 협력하고 있다. 하지만, 거기에는 바바룬과는 다른 진심이 있는 것 같다.

写真をクリック!
■코로
  종족 사이에서의 생체 통신 기능을 가져, 울음 소리가 닿지 않는 장거리 간으로의 외적 정보의 교환을 할 수 있다. 코로가 거의 모든 지역에 생식 하고 있는 것을 이용해, 고출력아법동력로를 가지는 선박, 성기인의 접근을 탐지시키고 있다.



Anizone.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