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Novel의 초인기 소설, "紅-쿠레나이" 드디어 코믹스판 대발매~!!

초회한정 엽서 4종 세트 증정~!!

코믹스톰 구매시 선착순 50명에게 스페셜 포스터 증정~!!



초인기작 카타야마 켄타로의 노블 <紅-쿠레나이>를 원작으로 소설의 삽화를 맡은 야마토 야마모토가 그린 코믹스판은 이미 소설의 인기에 힘입어 벌써 국내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인기작=애니메이션 제작이라는 공식대로 큰 관심속에 애니메이션이 방영되었으며, 그 여파는 한국에까지 이어져, 두터운 쿠레나이 마니아층을 형성, 작품의 인기는 날로 높아가고 있다. 특별히 코믹스에는 컬러화보가 추가되었으며, 초회한정 엽서 4종 set라는 깜짝 놀랄 스페셜 선물까지도 기다리고 있다. 거기에, 소설판과 함께 하는 선물 퍼레이드 이벤트까지!! 드디어 대 발매!! 절대 놓치지 마시라!!



어릴 적 가족을 잃은 쿠레나이 신쿠로. 겉으로는 할 것 없이 보이는 평범한 고교생이지만, 그는 사실 ‘해결사’라는 한마디로는 정의 내리기 어려운 또 다른 직업을 갖고 있다. 소꿉친구이자, 정보원인 긴코로부터 스토커에게 위협받고 있는 여대생의 보디가드 일을 소개받는다. 정상범주를 넘어선 범인에게 신쿠로는⋯?! 신쿠로와 무라사키를 중심으로 한 여러 사람들과의 관계, 그리고 진실을 풀어나가는 미스터리 형식의 하드코어 드라마! X-Novel의 초인기 소설이 마침내 만화화한다!!!

출처 : http://www.comicstorm.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