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아수라크라잉 8권은 26일부터 배본 시작됩니다. 출간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꾸벅)



2009년 새해 첫 달을 함께 할 작품들이 드디어 확정되었습니다.

1월은 한국 신작과 함께 연결작도 보이네요. 그럼 소개들어갑니다아아~~




*초자연현상연구소 1권

오 랜만에 내놓는 한국 신작이네요. 그동안 ‘J노블이 JAPAN노블이냐? 왜 한국 작품은 없냐?’라고 엄청 두드려 맞고서야 한국작품을 내놓게 되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치열한 준비기간이 그만큼 길었을 뿐이니 그만 때려주세요~~흠흠. 기간이 길었던 만큼 재미는 보장합니다요~~ 작가는 수사판타지소설 『체포되셨습니다』를 쓰신 김세중 작가이고 장르는 액션퇴마물입니다. 다음주 광고 올라가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결마사, 뱀파이어, 요기 충만 무녀가 벌이는 액션퇴마물 제1탄!”




*전학생은 외계인(외계인 시리즈-2)

외 계인 시리즈 2탄이 드디어 선을 보입니다. 이번 권에서는 미소녀의 껍데기를 뒤집어 쓴 외계 괴수, 뒤에는 집요하고 성가신 로리로리 상급생, 좌우엔 빈약한 금발벽안 미녀요원과 풍만한 외계 절세 미녀에게 당하는 아람의 이야기가 주입니다.....라고 말하고 싶지만 이 복 많은 인간아아아아이잉!!!!!!!

“순도 100% 외계인이 아람네 학교로 버젓이 쳐들어왔다!”




*인류는 쇠퇴했습니다 3권

갈 수록 귀여워지는, 때로는 너무 순수해서 무서운 요정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이번에는 또 조정관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지는 걸까요? 쿠노스키 마을에서 ‘여름 전기 축제’가 벌어진다는데, 이번에는 다나카 로미오 작가의 상상력이 어떻게 발휘될지 더욱 궁금합니다. 아, 그러고 보니 곧 또 1, 2권은 곧 증판을 해야겠네요. 재고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즐거운 비명!!!)

“조정관과 조수의 지저모험담이 시작된다!”




*카노콘 8권

살 짝 신기하고 살짝 무흣한 대인기 러브코미디, 제8권입니다. 출렁출렁 매끈매끈, 코타와 치즈루, 노조무의 기묘한 삼각관계는 오늘도 계속됩니다~. 요괴가 몰래 다니는 학교를 배경으로 조금 웃기고 조금(?) 야하기도 한 세 쌍의 연인들(?)의 이야기를 즐겨주세요!!




*캠퍼 3권

나날이 인기급상승 중인 캠퍼 3권입니다. 증판 후에도 판매량이 꾸준합니다. 이번 권은 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평범한 고등학생이지만 변신 후에는 굉장한 미소녀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세노 나츠루. 그런 가운데 세이테츠 고등학교의 문화제 하이라이트는 미소녀 선발대회가 개최되는데....

“츠키지 토시히코가 선사하는 학원 러브 코미디, 행복한(?) 혼란과 파란의 제3탄!”




*이코노클라스트 6권

갈수록 수위가 만만찮아 읽는 독자들도 두근두근, 담당편집자도 두근두근(다른 의미로). J노블 전속작가 사카키 이치로 선생이 선사하는 혼신의 하드판타지 이코노 클라스트 6권입니다.

‘신’의 피가 흐르는 여자, 트리프스키아타!! 그녀의 충격선언! “신을 잉태할지어다!”




*초강녀 세라 3권

“타케미의 ‘처음’은 모두 나 혼자 독차지하고 싶어.”

아 주 대놓고 염장을 지르시는 대사를 남발하는 우리의 초강녀이십니다요.... 타인은 아예 꺼놓고 러브오라를 발산 중인 두 사람, 세라와 세토 타케미! 두 사람에게 솔로들의 대반격이 시작된다!!!.....라는 3권입니다. 죽어라, 두 사람!! 느긋하게 데이트나 할 수 있을 것 같냐!!!




그럼 새로 시작되는 2009년도 J노블과 함께하시기를...


출처-http://cafe.naver.com/jnovel21/


2차 출처-http://cafe.naver.com/newtypenovel/

3차 출처 -anizone.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