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을 클릭하면 원본을 볼수 있습니다.
4월부터 TOKYO MX, 아니막스외에서 방송 개시되는 TV애니메이션 「전장의 발큐리아」의 신정보가 도착했다.

오늘 공개된 것은 새로운 캐릭터 설정화.

본작은, 2008년 4월에 세가로부터 발매된 PS3용 소프트 「전장의 발큐리아」의 애니메이션 작품.
오랜 세월 계속 싸우고 있는 제국과 연방에 끼워진 소국 “갈리아 공국”에서 태어나고 교사를 지망하는 청년 병사 웨르킨·군터가 주인공이 되는 본작에서는, 그가 인솔하는“의용군 제 7 소대”의 대원들의 이야기가 그려지고 있다.


캐릭터 소개는 번역중


로지……갈리아 공국 의용군 제 3 중대 제 7 소대에 속하는 하사.
완고한 성격으로 제7 소대에서는 누님과 같은 존재.
다르크스인과 제국군에 강한 적의를 가지고 있어, 과거의 트라우마를 해소하지 못하고 있다.
그런 한편, 술집의 가희였다고 하는 여성다운 일면도.(CV:미나가와 쥰코)

라르고·폿텔……갈리아 공국 의용군 제 3 중대 제 7 소대에 속하는 군조.
외관은 무서운 얼굴 표정이지만, 의외로 야채가 너무 좋아한다.
제1차 대전에서도 의용병으로서 싸워, 실전 경험도 풍부.바로트와는 옛부터의 전우이다.로지의 괴로운 과거를 아는 유일한 존재로, 이사라와의 사이를 지켜보고 있다.(CV:노무라 켄지)

일렉트로닉 노아·바 로트……갈리아 공국 의용군 제 3 중대 중대장.계급은 대위.갈리아군에서도 드문 여성 사관으로, 의용군 제 3 중대 중대장.제1차 대전에서 동원되어 종전 후에도 군인으로서 캐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현장에서 성공한 장교로, 부하인 의용 군대원을 지키기 위해, 정규군과 가끔 충돌한다.(CV:다나카 아츠코)


라디·이가……동유럽 제국 연합 갈리아 방면 침공 부대 지휘관으로, 계급은 소장.제1차 대전에서 조국 필러 루도 왕국을 잃어, 포로가 되었지만, 조국의 재흥과 독립을 조건으로 마크시미리안 직속의 부하로서 시중든다.
용감한 성격과 높은 전술적 능력으로 존경받는 존재.(CV:오오츠카 아키오)

벨 홀트·그레고르……동유럽 제국 연합 갈리아 방면 침공 부대 지휘관.계급은 라디와 같은 소장.세르베르아와 함께 마크시미리안을 지지하는“드라이·슈테룬”의 1명.
철저한 제국 지상 주의를 관철하려고 노력하며, 그 냉혹함은“제국의 악마”라고 불릴 정도이다.
압도적인 전력으로 적을 섬멸하는 전법을 자랑으로 여긴다.(CV:오오츠카 치카오)

선행 장면 컷도







anizone.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