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을 클릭하면 원본을 볼수 있습니다.

그림을 클릭하면 원본을 볼수 있습니다.


-스토리-

16세인 사바크타니 에리는, 쿼터로 금발 트윈 테일의 미소녀.
소꿉친구 유우타의 일로 솔직해지지 못하고, 그 둔감으로 안달복달 하는 날들.

어느날의 방과후, 성가대에서 합창의 연습을 끝낸 에리의 앞에 갑자기, 공간의 일그러짐이 일어난다.놀라는 에리의 앞에 나타난 것은, 에리와를 빼닮은 얼굴을 한 은발의 소녀 「레마」였다.

레마가 말하길 , 자신은 마법의 세계의 공주님으로, 에리는 병행 세계의 또 한 사람의 '나'라고 한다. 마법의 나라에서 쿠데타가 일어나고, 성을 마왕 르시페르에게 빼앗겼다고 한다.

애니메이션같은 이야기에 뭐가 뭔지 당황하는 에리의 앞에, 노출광의 모습을 한 가브리엘이 나타난다.르시페르의 저주로 마법을 사용할 수 없는 레마는, 에리에 간절히 원한다.「부탁해요, 에리. 나 대신에 싸워줘!」

레마의 눈물 글썽 글썽에 무심코 수긍해 버린 에리는 레마로부터 양보해진 마법의 스틱으로, 마법 소녀 호리에리로 변신하고, 악의 손으로부터 레마를 지키기 위해서 조금씩 싸우게 되어 버려?



-캐릭터-

그림을 클릭하면 원본을 볼수 있습니다.

·사바크타니 에리
불평은 뭐든지 말하면서도, 메인 히로인 겸 주역으로 승격.
쿼터로 금발 탓인지, 학교에서도 잘 눈에 띄어 교내에서도 톱 3으로 꼽히는 미소녀이지만, 본인은 그런 미소녀의 자각은 없다. 이세계로부터 온 레마의 탓으로, 조금씩 레마를 지키기 위해 마법 소녀로 변신해, 가브리엘들과 싸우는 처지에.

소꿉친구 유타와는 주위의 누가 봐도 양다리지만, 절대로 그런 관계가 아니라고 우겨, 그렇지만 둘이서만 있을 때는조금 솔직한 좋은 츤데레. 잘하는 요리는 핫케익과 아베가와모치.



그림을 클릭하면 원본을 볼수 있습니다.

·사바크타니·레마
마법의 나라로부터 도망쳐 온 공주님으로, 평행 세계의 또 한사람의 에리이며 동일 인물같은 것.
르시페르의 저주로 마법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마법의 잠재 능력 240%인 에리에 마법의 스틱을 빌려 주어 대신 싸워주게 된다.

일상은 체력과 마력의 소모를 누르기 위해 토끼의 모습으로 변신해, 에리의 애완동물 역할을 하고 있다.
여러가지로 에리가 좋아하는 유우타를 좋아하게 되어 버려, 조금 거북하다.


·아사쿠라 유우타
에리의 소꿉친구. 본작에서는 주인공에서 격하했지만, 에리의 호의에 완전히 깨닫지 못하는 둔함은 러브코미디 주인공의 왕도적이고, 「사쿠라 패밀리아!」의 무렵과 그렇게 다르지 않다.
토끼의 모습의 레마를 에리의 애완동물이라고 굳게 결심해, 욕실로 깨끗이 해 주려고 한 것이 운이 다해.
낯간지러우면 무심코 원래로 돌아온 레마, 거기에 온 에리, 그리고 유우타와의 사이에 대단한 아수라장이 전개된다.

에리가 소속하는 성가대에서는 오르간 연주자를 맡고 있고, 피아노도 칠 수 있다..에비사와 마후유라는 천재 피아니스트를 목표로 하고 있는 것 같다.

초기의 설정에서는 무라이 유우타였지만 「기분나쁘다」라는 유데소바 선생님의 한마디로 기각.



Anizone.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