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소년 에이스에서 연재중인 만화「하늘의 유실물」이 TV 애니화되어 금년 가을부터 TV 카나가와를 비롯한 U국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본작은 자칭 애완용 엔젤로이드라 하는 '이카루스'와 극히 평범한 학생인 주인공 '사쿠라이 토모키'가 우연히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하트풀 코미디로서, 이카루스가 지상에서 최초로 만난 토모키를 마스터로서 따르게 된다.

한편, 그녀에겐 마스터의 소원을 이루어지는 힘을 가지고 있어 토모키 자신이 원하는 것은 뭐든지 얻게 되면서 그의 평온한 일상이 무너져간다.


<STAFF>
원작 : 미나즈키 스우 (월간「소년 에이스」연재, 카도카와 코믹스 에이스 간행)
감독 : 사이토 히사시 (「뱀부 블레이드」,「키구루믹☆V3」감독)
시리즈 구성 : 카키하라 유코 (「스티치!」,「꼬마여신 카린」시리즈 구성, 각본)
캐릭터 디자인 : 와타나베 요시히로 (「뱀부 블레이드」,「노을빛으로 물드는 언덕」서브 캐릭터 디자인)
애니메이션 제작 : AIC ASTA
제작 : 소라미 마을 신대륙 발견부


이카루스
하늘에서 내려온 날개 달린 미확인 생물. 애완용 엔젤로이드라 자칭한다. 지상에서 최초로 만난 토모키를 마스터라고 부른다. 토모키를 즐겁게 만드는 것이 최우선의 목적이며, 그의 소원을 이루어지는 신기한 카드를 가지고 있다.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으며, 극도로 세상물정에 대해 모르며 기본적으로 행동이 진귀하다. 토모키와 소하라 일행과 매일같이 지내면서, 조금씩 인간답게 변해가는데...


사쿠라이 토모키
소라미 마을에서 혼자서 생활하고 있는 평범한 소년. 단 하나 평범하지 않은 것이라면, 어릴 적부터 이름도 얼굴도 모르는 소녀의 꿈을 꾼다는 것. 평화가 제일을 좌우명으로 삼고 있었지만, 이카루스와 만나게 되면서 그의 일상은 파괴되어 간다. 그 나이 때의 남자아이답게 이카루스가 가지고 있는 카드로, 야한 소원을 하나하나 이루어 간다. 이카루스에게 인간다움을 가르치며 도와주는 것을 좋아하는 일면도.

미츠키 소하라
토모키의 옆집에 사는 소꿉친구. 건강하고 밝은 성격. 혼자 생활하는 토모키를 여러가지로 걱정하고 있다. 갑자기 토모키의 집에 자리잡은 이카루스에게 신경이 쓰이는 상태. 토모키의 성희롱에 대해서는, 필살의 소하라 춉이 작렬한다.

스가타 에이시로
토모키 일행이 다니는 학교에 있는 신대륙 발견부의 단 한명의 부원. 손수 만든 비행기로 나는 것과 하늘에 떠있는 신대륙 발견에 정열을 쏟고 있어 학교내에서는 괴짜로서 유명.
하늘에서 떨어져 내린 이카루스를 억지로 토모키의 집에 살게 만든다.


사츠키타네 미카코
토모키가 다니는 학교의 학생회장. 소라미 마을 제일의 부잣집 아가씨.
스가타와는 소꿉 친구. 미인에다 언행은 부드럽지만, 음험한 성격.
세계 정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소문도...

참고로 메인 성우진은 6월 26일에 발매되는 소년 에이스 8월호 및 같은날 개최되는 이벤트「tvk 애니 축제」에서 발표된다고 한다.



출처 : 애니팟! 노도치 기자 (http://anipot.com/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