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19일부터 ‘타케나시 에리’ 원작「칸나기」의 애니메이션 원화전이 도쿄도 나카노구에 있는 ufotable cafe 내에서 개최된다.

 개최 시간은 아침 12:00부터 밤 23:00까지이며, 입장료는 카페내에서의 음식비로 대체한다고.

 본 원화전에는 TV 애니메이션「칸나기」의 원화가 전시되는 것 이외에도, 방문객들에게는「A-1 Pictures x ufotable」오리지널 코스터를 선물한다.

「칸나기」오리지널 코스터의 종류는 총 3가지로, ufotable의 스탭에 의한 ufotable 버전과「칸나기」의 총 작화감독 ‘카도와키’ 버전, 원작자 ‘타케나시 에리’ 버전이 있으며, 이 코스터들은 이번 원화전에서밖에 볼 수 없는 레어 아이템이기에 수량에 한계가 있다고 한다.

 한편, 이번「칸나기」원화전은 TV 애니메이션「칸나기」를 제작한 《A-1 Pictures》와 《ufotable》의 합작에 의한 기획전 제2탄으로서, ufotable은 현재 제1탄으로 《가이낙스》와 함께「천원돌파 그렌라간」원화전을 개최중이며, 향후에도 다른 애니메이션 제작회사와 기획전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한다.

ㆍ ufotable cafe 공식 사이트 : http://www.ufotable.com/cafe/




출처 : 애니팟! (http://anipot.com/17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