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사와 애니플렉스, 그리고 전격 G's Magazine의 합동 기획으로 제작되는 신작 오리지날 애니메이션「Angel Beats!」의 공식 홈페이지가 새롭게 리뉴얼 되었다.

 지난 28일 발매된 전격 G's Magazine 7월호에서 밝혀진「Angel Beats!」의 애니메이션화에 대한 전격 발표와 동시에 리뉴얼 작업에 들어갔던 공식 홈페이지는, 기존에 발표된대로 ‘마에다 쥰의 살벌 라디오’의 공개일인 5월 30일에 홈페이지 전체를 리뉴얼 하면서 함께 공개하게 되었다.

 이번에 제작되는 신작 오리지날 애니메이션「Angel Beats!」는, 사후의 세계에서 신에게 대적하는 소년 소녀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주인공은 ‘유릿페’라 불리우는 소녀이며, ‘죽은 세계 전선’ 이라는 반역팀을 이끄는 리더이다. 그에 대적하는 히로인 ‘천사’는, 사후세계 학원의 학생회장을 맡고 있는 소녀이다. 이 작품의 테마는 한마디로 말하자면 ‘인생’이라고 하며, 스스로의 불합리한 운명을 저주하는 인간들이 신에게 반항하는 그 끝에 과연 무엇을 볼 것인지가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 두명의 히로인 - 유릿페 (좌측), 천사 (우측)

 현재 공개된 스탭은 원작, 각본, 음악에 ‘마에다 쥰’, 캐릭터 원안에 ‘Na-Ga’의 참여만 밝혀져 있고, 애니메이션 제작 부문 스탭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각본을 담당하는 ‘마에다 쥰’은, Key사 소속의 시나리오 라이터로서,「Kanon」,「AIR」,「CLANNAD」그리고「리틀 버스터즈!」등의 작품에서 시나리오, 연출, 음악 등을 담당했던 인기 시나리오 작가이다.「리틀 버스터즈!」제작 이후로 게임 시나리오 라이터로서 은퇴를 선언했었다가, 이번에 ‘애니메이션 원작자’로서 다시금 복귀하게 되었다. 캐릭터 원안의 ‘Na-Ga’ 역시 Key사 소속의 일러스트레이터로서,「리틀 버스터즈!」의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하였다.

 한편, ‘마에다 쥰의 살벌 라디오’  제1화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라디오를 통해 ‘마에다 쥰’은 총 13화의 1쿨에 해당하는 시나리오를 작성했으며, 감독 등의 스탭도 이미 정해져 있으나 현재로서는 밝힐 수 없다는 점 또한 밝혔다. 이하는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일러스트레이터 Na-Ga에 의한 캐릭터 원안.

Angel Beats! 공식 홈페이지 : http://www.angelbeats.jp/



▲ 아키하바라 소프맙 건물에 게제되고 있는「Angel Beats!」전면 광고물


출처 : 애니팟! (http://anipot.com/24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