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박성우’, ‘임달영’ 콤비의 작품으로 한ㆍ일 양국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흑신」의 TV 애니메이션이, 6월 18일 방영되는 제23화를 최종화로 방영한다. 이로서 TV 애니메이션 「흑신」은 2쿨 분량을 모두 채우지 못하고 조기 종영하는 사태를 맞이하게 되었다.

 이번에 발표된 「흑신」다이제스트에 따르면, 6월 11일에 방영되는 제22화의 제목은 「운명」이며, 더욱 강해지는 도플라이너 시스템을 파괴하기 위해 정화된 곳에 집결한 계약자와 원신령이 힘을 합쳐 진신에게 대적하는 모습을 그리며, 최종화인 제23화의 제목은 「길」로서, 최후의 전투 이후의 풍경을 그리고 있다.

 유명한 애니메이션 제작사 《선라이즈》에서 제작하여 많은 관심을 모았던 「흑신」이었으나, 인기 가수 ‘쿠리바야시 미나미’가 부른 오프닝 테마 싱글의 판매량이 3천장 정도만을 기록했을뿐, 지난 5월 26일에 발매된 BD/DVD 1권의 판매량은 주간 판매량이 집계가 되지 않을 정도로 미비한 성적을 남기면서 블루레이 통상판 발매를 중지하는 등의 여러가지 어려움을 겪어온 이후, 결국 2쿨을 모두 채우지 못하고 23화로 종영하게 되었다. 현재 마지막 주의 방영 시간에는 아직 방영 계획이 잡혀 있지 않으며, 총집편 등의 방영이 될 가능성도 있으나, 현재로서는 미정이다.

 한편, 「흑신」공식 블로그에서는 오늘자 글로서 담당 프로듀서가 내일 중 「흑신」에 대한 중대한 발표를 하겠다는 글을 남기기도 하였다. 이 중대 발표가 어떠한 발표가 될지 주목되는 부분이다. 또한, 8월 9일 개최되는 YG 애니메이션 이벤트에 「흑신」이 참여한다는 정보도 게재되었다.

ㆍ흑신 공식 홈페이지 : http://www.kurokami-anime.net/

출처 : 애니팟! (http://anipot.com/27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