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7월에 신작으로 방영되는 TV 애니메이션 「CANAAN」공식 사이트가, 기존에 작품내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이미지만 올라와 있던 상태에서, Full Flash 사이트로 리뉴얼 오픈하였다.

 Wii용 게임으로 발매된 CHUNSOFT의 사운드 노벨 「428 ~봉쇄된 시부야에서~」내에,  《TYPE-MOON》에서 담당한 보너스 시나리오를 소재로 한 작품 「CANAAN」은, ‘2009년 이 애니메이션이 대단해!’로 선정된 「true tears」의  《P.A.Works》에서 제작하는 TV 애니메이션이다.

 제작 스탭으로는, 원작에 《TYPE-MOON》의 ‘나스 키노코’와, 캐릭터 원안에 ‘타케우치 타카시’이며, 감독은 「공각기동대」의 원화, 「카우보이 비밥 극장판」액션 씬 작화감독 등, 오랫동안 경력을 쌓은 명 애니메이터 ‘안도 마사히로’가 「스트레인저 무황인담」이후 자신의 두번째 감독으로서의 작품을 맡게 되며, 시리즈 구성은 「true tears」,「토라도라!」,「흑집사」등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각본가 ‘오카다 마리’가 담당하였고, 캐릭터 디자인은 「히카루의 바둑」과 「공각기동대 SAC SSS」의 작화감독과 「true tears」의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던 ‘세키구치 카나미’가 담당하였다.

 현재 공식 사이트에는 STORY, STAFF&CAST, CHARACTER 등의 메뉴가 오픈되어 있으며, PRODUCTS와 SPECIAL은 아직 오픈되어 있지 않다. 그리고 ‘나캇쵸♪’라는 필명을 사용하는 공식 블로그가 운영중에 있다. 공식 블로그는 3일에 1회 갱신 예정.

 한편, 7월 신작으로 방영되는 TV 애니메이션 「CANAAN」은 7월 4일부터 매주 토요일 22시 30분에 방영되며, TOKYO MX, 텔레타마, 치바TV, TV 카나가와, 칸사이TV, 토카이TV 등을 통해 방영된다.

《 STAFF 》
 - 원작 : CHUNSOFT의 Wii 전용 사운드 노벨「428 ~봉쇄된 시부야에서∼」보너스 시나리오 #2
 - 원작 시나리오 : 나스 키노코 (TYPE-MOON)
 - 캐릭터 디자인 원안 : 타케우치 타카시 (TYPE-MOON)
 - 감독 : 안도 마사히로
 - 시리즈 구성 : 오카다 마리
 - 캐릭터 디자인 :  세키구치 카나미
 - 애니메이션 제작 : P.A.Works
 - 공식 사이트 : http://www.canaan.jp/

《 CAST 》
 - 카난:사와시로 미유키
 - 알파 루도:사카모토 마아야
 - 오오사와 마리아:난죠 요시노
 - 랄 치:다나카 리에
 - 융융:토마츠 하루카
 - 핫코:노토 마미코
 - 산타나:히라타 히로아키
 - 나츠메:미나가와 쥰코
 - 미노리카와 미노루:하마다 켄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