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반게리온 新劇場版 : 破』에 관한 공식적인 정보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국내외에서 많은 루머를 불러일으킨 파에 관한 정보,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개봉은 2009년 초여름으로 확정되었고 새로운 포스터도 발표되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로고도 발표되었지요.


저번 극장판이 EVANGELION : 1.0 이었는데, 이번 극장판은 EVANGELION:2.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극장판 서브 타이틀은 YOU CAN (NOT) ADVANCE 로 명명되었습니다.

다음은 새로운 포스터 입니다.
다들 잘 아시고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인 아스카, 그리고 예고편에서 잠시 등장해서 화제를 모았던 안경소녀, 마리가 등장했습니다.


이전에 나왔던 序의 포스터입니다(한국판).



이번에 나온 破의 포스터로, 우측 상단에 아스카가, 우측 하단에 마리가 추가되어 있네요.


다음은 공식 홈페이지에 등장한 인트로덕션입니다.

새로운 미래를 응시하며 릴리즈 되는『에반게리온 新劇場版』전4부작(공개는 3회 예정).
그 1부에 해당하는「序」는 2007년 9월에 공개되어 흥행 수입 20억엔을 돌파,
국내 DVD 판매는 60만장 이상이라는 당당한 성적을 거두었다.
과거 EVA의 인상을 쇄신, 완전히 다른 무브먼트를 새기기 시작한「新劇場版」.
그 2부「破」가 마침내 공개 결정!
이야기는 드디어 전인미답의 영역으로 돌입한다. 인기 캐릭터 아스카와 그 탑승기 · 에반게리온 2호기,
그리고 신 에반게리온이 마침내 등장. 거기다 아무도 모르는 아이템이 잇달아 출현한다!
경악의 뉴 스토리, 새로운 비주얼의 홍수는 관객을 삼키며 체험하지 못한 영역으로 끌어들인다.
완결편으로 도달하는 파란의 도정이 마침내 시작된다.
모든 상식을 뒤집는「破」. 그 경이의 출현을 눈을 크게 뜨고 기다리시라!

출처 : http://www.evangelion.co.jp/ -> 에반게리온 新劇場版 공식 홈페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