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라이즈는, 오리지날 애니메이션 「우주를 달리는 소녀」의 공식 사이트를 오늘10월10일에 공개했다.
 

 「우주를 달리는 소녀」는, 인류의 생활권이 우주로 옮겨져, 무수한 콜로니군이 우주에 떠오르는 궤도달력311년을 무대에 전개되는 하이퍼 스트럭쳐SF미소녀 액션 애니메이션.이야기는, 콜로니에 사는 소녀“시시도 아키하”와 콜로니내에 설치된 인공지능“레오파르도”의 만남으로부터 시작된다.성격이 나쁘고, 이기적이고, 욕만 하는 , 인간의 나쁜 면만을 모은 것 같은 콜로니“레오파르도”이지만, 어느 큰 목적이 있던--라고 하는 스토리가 되어 있다.

 본작은 현재, 애니메이션 제작이 진행중이라는 것.방송 시기나 캐스트 등, 속보를 기대하고 있자.

   
   
▲“시시도 아키하”……본작의 주인공으로, 5자매의 삼녀.밝고 적극적인 소녀.집의 사정으로 꽉 눌린 맞선이야기로부터 피하기 위해서 가출을 해, “레오파르도”와 만난다.

   
▲“칸나기 이츠키……ICP(인터·콜로니·폴리스), 디비전5, 특수 괴기 사례 전종 수사과에 소속해 있다.구부러진 것, 잘못되었던 것을 정말 싫어하고, 융통성이 있지 않다..어렸을 적, 부모님이 행방 불명이 되어 있다.

   
▲“카와이 호노카……쿨하고 무엇을 생각하고 있을지 모르는 소녀.단어첩로, 상대에 대해서도 필요 최저한밖에 전하지 않는다.말버릇은, 곤란했을 때에 속이기 위해 사용하는 「이루어(나시테?)?」.

   
▲“이이도 이모코)……통칭“이모쨩 ”.「네비인」이라고 불리는 로봇.“아키바”수행원의 메이드 네비로, 상냥해서 다하는 타입이지만 이성을 잃으면 무섭다.

출처 : 불법미인의 정보교환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