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CII.jp를 통해「Angel Beats!」애니메이션 컬러 캐릭터 설정화가 공개 되었습니다.


운명과 신에게 맞서는 소녀 「유리」 - CV : 사쿠라이 하루미
사후의 세계에서「죽은 세계 전선(SSS)」를 인솔하는 소녀. 성격은 지기 싫어하는 성질로 외고집. 입보다 먼저 손이 나오는 타입이지만, 그런데도 미움을 받지 않는, 호감 가는 소녀. 본명은 “유리”이지만, 전선의 멤버들은 친밀감을 담아「유릿페」라고 부르고 있다.


질서를 지키는 신비적인 소녀 「천사」 - CV : 하나자와 카나
사후 세계의 학교에서 생도회장을 맡고 있는, 소녀의 모습을 한 천사. 그녀 개인을 나타내는 이름은 있는지 어떤지 조차도 불명. 점잖게 성불하려고 하지 않는「죽은 세계 전선」의 멤버들과 몇 번이나 격렬한 싸움을 펼치고 있다. 감정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표정의 변화가 부족하고,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알기 힘든 부분이 있다. 어떠한 심경으로, SSS 멤버들과 적대하고 있는 것일까?


환경의 급변에 당황하는 소년 「오토나시」 - CV : 카미야 히로시
생전의 기억을 잃어버린, 본편의 주인공. 자신은 왜 죽어 버렸는지, 사후의 세계는 무엇인지, 그리고 자신도 전선에 참가해야 하는지.. 갑작스러운 환경의 변화가, 그에게 선택을 강요한다.


전선의 무드 메이커 「히나타」 - CV : 키무라 료헤이
밝고 표표한 성격으로, 전선의 무드 메이커적 존재. 신참자 오토나시에게도 호의적이며, 전선이나 사후의 세계에 대한 여러가지를 가르쳐 주는, 친구라고도 부를 수 있는 존재다.


전선의 유일한 참모역 「타카마츠」 - CV : 미즈시마 타카히로
누구에게도 인기 있고, 좋은 언행으로 이야기하는, 전선의 참모역. 전투하러 나오지는 않고, 유리에게 상황의 확인이나 보고를 하는 것이 많다. 그런 그에게도, 외형으로는 알 수 없는 어떤 비밀이 있는 것 같지만?


유리에게 심취한 독불장군 「노다」 - CV : 타카기 슌
장병의 무기 할버드를 가볍게 취급하는 작전 실행반의 1인. 비교적 정적이고, 유리 이외의 지시에는 일체 따르지 않는다. 오토나시에게 여러가지로 달려들어 오지만, 대체로는 유야무야 끝나 버린다.


쿠노이치로 불리우는 전투원 「시이나」 - CV : 사이토 후코
목에는 긴 목도리를, 양손에는 작은 칼이 빛난다. 과묵하고, 쓸데 없는 것은 말하지 않는 성격이지만, 실은 귀여운 것에 약하다고 하는, 여자 아이다운 약점을 가지고 있다던가.


냉정한 오퍼레이터 「유사」 - CV : 마키노 유이
작전 실행 중, 변화하는 전황을 일일이 상세하게 보고하는, 오퍼레이터를 맡는 소녀. 통신사답게 냉정한 것은 좋지만, 그런 만큼 담담하게 츳코미를 하면 귀가 아프다!?


영원을 집어삼킨 개 「후지마키 노보루」 - CV : 마스다 유우키
긴 도스나 목검을 즐겨 사용하는, 질이 나쁜 소년. 오토나시들과 동년배이지만,「비뚤어진 형님」이라는 표현이 잘 느껴진다. 조는 조이지만, 학교는 아닌, 다른 "조"에 소속해 있을 것 같은 느낌이다.


멤버들 중 가장 수수께끼로 가득 찬 남자 「TK」 - CV : Michael Rivas
스트리트 패션에 몸을 감싼, 본명 불명, 태생 불명, 본 모습까지 불명이라고 하는 수수께끼 투성이의 멤버. 말 버릇으로 수상한 영어의 한마디로 회화를 끝내 버리는 부분도 수수께끼.


과묵한 유도의 달인 「마츠시타」 - CV : 토쿠모토 에이이치로
"마츠시타 5단"의 이름으로 사랑받는, 유도의 달인. 곰을 생각하게 하는 외관과 묵직한 풍격을 가지지만, 이래뵈도 오토나시들과 동년배이다. 인간세상 밖의 힘을 가지는 천사에게도, 유도로 맞서는……것일까.


개성이 없는 것이 개성! 「오오야마」 - CV : 코바야시 유미코
외모, 성격, 신체 능력 등, 모두가 무서울 정도로 평범한 소년. 이렇다 할 만한 특기도 없고, 작전 실행 중에는 말하지 않아도 누구나 다 아는 상황을 일부러 설명하면서 공기화 하는, 어떤 의미로는 맛있는 멤버다.


꿈을 노래에 싣는 리더  「이와사와」 (보컬, 기타) - CV : 사와시로 미유키
보컬과 기타를 담당하는, 조용한 성격의 밴드 리더. 자신이 직접 나서서 모두를 정리하는 타입은 아니지만, 그 탁월한 기타의 음색과 가성은, 듣는 사람을 끌어당긴다.  밴드에서 연주하는 곡의 작곡이나 작사는 그녀의 손에 의한 것. 자신의 생각을 노래로 말하려는, 진짜 뮤지션의 영혼을 가진 소녀.


확실한 성격의 여장부 「히사코」 (리드 기타) - CV : 마츠우라 치에
이와사와와 함께 밴드를 담당하는 부 지도자적 존재로서, 담당 파트는 리드 기타. 외형대로의 후련한 성격을 가진 소녀로, 전선의 남자 멤버들과 함께 마작을 하기도 한다. 또한, 본인의 자각은 없지만 상당한 운의 소유자로, 작탁에 앉는 상대방은 항상 당한다던가


벌벌 떠는 작은 동물계 소녀 「후미」 (드럼) - CV : 아스미 카나
그야말로 벌벌 떠는 캐릭터. 무서운 이야기가 정말 싫은 여자 아이. 자신이 이미 죽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유령을 무서워하고 있다. 그 부분이 귀여운지, 세키네에게는 여러가지로 조롱당하고, 장난감으로 되고 있다. 그럼에도 밴드에서는 드럼을 담당, 연주때에는 남 못지 않는 뮤지션의 표정을 보여준다.


장난을 좋아하는 문제아 「세키네」 (베이스) - 카토 에미리
모두의 놀라는 얼굴을 보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장난 좋아하는 트러블 메이커. 연주시에는, 말도없이 돌연 애드립으로 연주하기 시작한다거나 하는 제멋대로의 여자 아이. 그때마다 히사코에게 혼나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불평을 하는 모습은 전혀 없다. 최근에는, 벌의 일환으로서 밴드의 활동 일지를 쓰게 되고 있는 것 같지만……?

출처 : http://scblog.tistory.com/207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