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1시 30분부터 니코니코 동화 생방송을 통하여「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특집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출연자는 좌측 하단부터, 진행자인 May'n, 원작자 후시미 츠카사, 음악가 코우사키 사토루, 진행자 와시자키, 그리고 좌측상단에는 애니플렉스 기획 프로듀서 이와카미, 애니플렉스 홍보담당 유마, 아스키 미디어 워크스 편집장 미키 등이 출연했습니다.

여기서 발표된 특종이란..

1.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2010년 10월부터 전 12화로 방영!
2. 니코니코 동화에서 테마곡 모집을 한 후, 매 회 엔딩곡 변경! (노래 : 타케타츠 아야나)

일단은 이 두가지 입니다. 2번째는 쇼킹; 매 회 변경도 놀랍지만, 니코동에서 곡을 받는다니; 역시「바케모노가타리」를 히트시킨 기획사와 프로듀서가 모이니까 가능한 기획인듯 하군요.

이후 발표된 테마곡 발표의 조건입니다.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에 관한 것이라면 무엇을 테마로 한 곡이라도 OK. 곡의 장르도 묻지 않습니다.
- 가사의 내용이 특정 개인, 단체, 기업을 비방, 중상하는것에 해당하지 않는것을 애니플렉스가 인정한 작품
- 주최자는, 응모된 작품을, 채용 작품이 결정될 동안, TV 애니메이션「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의 프로모션을 위해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합니다.
- 채용 작품은 애니플렉스에서 새롭게 레코딩을 실시하여 음반을 제작하겠습니다. 레코딩에 즈음하여, 응모된 음원을 일부 사용하기도 합니다만, 완성된 음원의 권리는 애니플렉스가 보유하는 것으로 합니다.
- 채용 작품에 관한 저작권은, 응모자가 보유하는 것으로 합니다.
- 채용 작품은, 2011년 7월 31일까지는 애니플렉스 또는 애니플렉스가 지정하는 제3자가 독점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하여, 해당 기간 중에는 응모자 스스로 채용 작품의 이용을 실시할 수 없는 것을 승낙해 주십시오.
- TV 애니메이션「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에 관한 채용 작품의 사용료는, 모두 전술한 10만엔에 포함됩니다.
- 2011년 7월 31일까지는, 채용 작품을 JASRAC 등의 음악 저작권 관리 단체에 신탁 하지 않는 것을 승낙해 주십시오.

출처 : http://scblog.tistory.com/2345

니코니코동....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