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겨울(2011년 1월 예상) 부터 방영이 예정되어 있는 신작 TV애니메이션 「IS(인피니트·스트라토스)」의 스토리, 캐릭터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TV애니메이션 「IS<인피닛트·스트라트스>」스토리 개요

여성 밖에 취급할 수 없는 비행 파워드 슈트, 「IS<인피니트·스트라토스>」.일본에서 개발·발표된 이후, 세계는 여성 우위의 사회가 되었다.

IS조종자를 육성하기 위한 학교 「IS학원」은, 세계 각국에서 모아진 대표 후보생 소녀들이 다니는 여자 학교이다. 그런데 , 주인공·오리무라 이치카는, 남자이면서 왜인지 IS의 기동이 가능하게 되어 , IS학원에 강제 입학 당해 버린다.

여자뿐인 학교에 남자가 혼자, 소꿉 친구인 검도 소녀·호우키를 시작해 다국적 다종 다양한 소녀들이 만들어내는, 질풍같은 액션 배틀과 사랑.

갑자기 덮쳐 오는 적, IS에 감춰진 수수께끼, 그리고 이치카를 둘러싼 소녀들의 사랑의 행방은!?



a01.jpg


■오리무라 이치카 cv. 우치야마 코우키

세계에서 유일하게, 남자이면서 IS를 취급할 수 있는 소년. 평소에는 그렇게 안 보이지만, 자신의 신념은 관철하는 뜨거운 일면도 가지고 있다. 비정상일 정도로 여자 아이에게 인기있지만, 본인은 연애에 대해서 기가 막힐 정도로 천연에다 벽창호.


a02.jpg
■시노노노 호우키 cv. 히카사 요코
6년만에 재회한 한 여름의 소꿉 친구.긴 포니테일이 특징.검의 길을 가고 있으며, 완고한 성격 때문에, 이치카에 대해서 전혀 솔직해질 수 없다.
a03.jpg ■세실리아 오르코트 cv. 유카나
영국 대표 후보생. 명의 태생의 아가씨로 프라이드가 높고, 용모·실력 모두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 
a04.jpg ■팡 링인 cv. 시모다 아사미
중국 대표 후보생.한 여름의 두번째 소꿉 친구.트윈 테일의 사랑스러운 외형과는 정반대로, 격렬한 성격의 소유자.
a05.jpg

■셜록 듀노아 cv. 하나자와 카나

프랑스 대표 후보생.일하에 이어, 두명째의 남자 IS조종자.행동은 상냥한 귀공자이지만, 그 정체는…….

a06.jpg

■라우라 보데비히 cv. 이노우에 마리나
독일 대표 후보생.싸우는 도구로서 자란 소녀.독일군에 있었을 무렵에 千冬에게 지도를 받아 진심으로 경애 하고 있다.그 만큼, 千冬의 걱정을 받는 이치카를 미워하고 있다


감독:키쿠치 야스히토

-마크로스 프런티어 등-

애니메이션 제작:에이트 비트 -새틀라이트의 제1 스튜디오입니다-

마크로스 프런티어, 마크로스 프런티어 극장판 공동 제작, 노에인 등


http://journal.mycom.co.jp/news/2010/08/12/058/index.html


monaa_40fb93f73b360329a5e9f268aa5f31898dd335b3.png 


남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