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부터 방송되는 신작 TV애니메이션 '신만이 아는 세계'의 캐릭터 설정화와 소개, 그리고 스크린 샷이 공개되었다.


■ 「신만이 아는 세계」스토리 ■


「현실(리얼)은, 쿠소게이다」


연애 SLG를 각별히 사랑하고, 게임의 공략의 속도 때문에 “함락신”으로 불리는 소년·카츠라기 케이마.

그는, 명계로부터 온 신출내기 악마·에르시에 의해서, 지옥의 계약을 맺어되어 버린다.


케이마는 에르시의“협력자(바디)”로서 사람의 마음의 스키마에 둥지를 트는“카케타마”의 사냥을 하기로 한다…….

게임 세계의“함락신”케이마는, 현실의 여성을 공략할 수 있는지?


카츠라기 케이마 에류시아·데·루트·이마
『神のみぞ知るセカイ』『神のみぞ知るセカイ』
연애 SLG를 사랑하는 고교생. 잘생긴 용모와 뛰어난 두뇌를 가지고 있지만, 머릿속은 연애 SLG로 가득.지금까지 수많은 연애 SLG를 플레해와서, 그 독특한 생각이나 공략 속도의 속도등으로 넷상에서는“함락신”으로 불려 바야흐로 신과 같은 대접을 받고 있따.(CV:시모노 히로) 덜렁이에 천연, 게다가 얼빠진 울보로, 애칭은“에르시”.케이마를 현실 세계의 여성을 잘 공략하는“함락신”이라면 착각하여,  카케타마 토벌에 말려 들게 해 버렸다.(CV:이토 카나에)

高原歩美(たかはらあゆみ) 青山美生(あおやまみお)
『神のみぞ知るセカイ』『神のみぞ知るセカイ』
육상부에서 허들을 주 종목으로 하는 밝고 활발한 여자 아이. 항상 앞을 향해 힘차게 달리고 있는 육상 소녀였지만, 어떤 계기로 카케타마에 취해 홀려 버린다.케이마를“오타메가네”라고 부른다.(CV:타케타츠 아야나) 다른 학생들을“서민”이라고 부르는 대재벌 아오야마가의 아가씨. 등교는 운전기사와 함께 전세 자동차로 한다. 문자 그대로의 아가씨이지만, 실은……?(CV:유우키 아오이)



■ 스크린샷 ■

『神のみぞ知るセカイ』『神のみぞ知るセカイ』『神のみぞ知るセカイ』
『神のみぞ知るセカイ』『神のみぞ知るセカイ』『神のみぞ知るセカイ』
『神のみぞ知るセカイ』『神のみぞ知るセカイ』『神のみぞ知るセカイ』



http://news.dengeki.com/elem/000/000/298/298133/

해당 페이지에서 큰 이미지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monaa_40fb93f73b360329a5e9f268aa5f31898dd335b3 (1).pn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