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A 「쿠로가미 The Animation」공식 사이트 정식 오픈! 캐릭터, 세계관, 각 화소개, BOOK, 원작자 코멘트 공개!

http://www.kurokami-anime.net/


원작자 코멘트

こんにちは、黒神の原作を担当している「イム・ダリョン」と申します。
日本でのデビュー作である『黒神』がアニメ化される事となり嬉しい限りです。
アニメスタッフの皆さんからいただく作画見本や設定画はどれもクオリティーが高く 見るたびに感激しています。
アニメ『黒神』の放映日を楽しみに待ちます。

―イム・ダリョン―

안녕하십니까. 흑신의 원작을 담당하고 있는 [임달영] 이라고 합니다.
일본에의 데뷰작인 [흑신] 이 애니화 된다는것에 정말 기쁩니다.
애니 스탭분들에게 받는 작화 견본이나 설정화는 정말 퀄리티가 높아 보는것만으로 감동입니다.
애니 [흑신] 의 방영일이 기대됩니다.

-임달영-

自分のマンガがアニメになるという初めての経験に、大変興奮しています。
アニメ化のオファーをいただいた時に最初に感じた興奮が…キャラクタ―デザイン、背景の設定画、絵コンテと制作が進み、一つの作品となっていく様を実際にこの目で見ていくと共に…今や絶頂に達しようとしています。
この興奮は小林監督以下、素晴らしいスタッフの皆さんがこの作品に力を注いでくれているおかげだと思います。実は、私は以前から小林監督のファンだったので、この作品をどういう形に完成させてくださるのかを、一人のアニメファンとしてもすごく期待しています。
この作品が、全てのスタッフさんたちにとって自分の力を発揮できる場になると共に、視聴者の皆さんに楽しんでもらえる作品になる事を願うばかりです。
―パク・ソンウ―

자신의 만화가 애니가 된다는 것은 첫경험 이기에 몹시 흥분하고 있습니다.
애니화의 오퍼를 받았을때 처음 느낀 흥분이... 케릭터 디자인, 배경의 설정화, 그림콘티와 제작이 진행되며 하나의 작품이 되어가는 모습을 실제로 이 눈으로 보는것과 동시에... 지금은 절정에 달하려 하고 있습니다.
이 흥분은 코바야시 감독 이하, 훌륭한 스탭 여러분이 이 작품에 힘을 쏟아주고 있는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은, 저는 이전부터 코바야시 감독의 팬 이었기 때문에 이 작품을 어떤 식으로 완성하실까, 한명의 팬으로써 굉장히 기대하고 잇습니다.
이 작품이 모든 스텝분들에게 자신의 힘을 발휘 할 수 있는 장이 되는것과 동시에 시청자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박성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