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올라온 설정화 정보에 같이 있는 내용인데 이부분은 쏙 빠졌더군요. 그래서 제가 번역해 올립니다.)

2009년 1월부터 스타트 예정인 TV애니메이션 「화이트 앨범」의, 캐릭터&스토리 정보가 도착했다.

본작은, 1998년에 Leaf로부터 발매된 PC용 AVG 「WHITE ALBUM」의 TV애니메이션 작품.
2009년에는, PS3에의 이식판이 아쿠아 플러스로부터 릴리스 될 예정이다.
그런 본작의 스토리 및 히로인 2명의 정보는 이하와 같다.

*스토리*

시간은 1986년, 버블의 도래를 가까이 둔 일본. 그런 시대에 사는 청년“후지이 토우야”는, 평범한 대학생활을 보내면서, 아이돌인“모리카와 유키”와 교제하고 있었다.
일과 대학생활 사이에서도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곤 하던 둘이었지만 “유키”의 인기가 올라감에 따라, 그 거리는 점차 멀어져 간다.그런 때, 토우야는, 유키와 같은 예능 프로덕션의 톱 아이돌 오가타 리나와 만난다.
과연 그 만남은, 그들에게 어떤 영향을 가져오는 것일까?



*캐릭터 소개*

“모리카와 유키”(CV:히라노 아야)

토우야 연인이며, 인기 상승중인 여성 아이돌.  잠재력은 대단하지만 조금 천연인 면도 있어, 주위 사람들을 걱정시키기도 한다. 자주 토우야와 만나지 못하고 있지만, 한결같게 그를 줄곧 생각하고 있다. 화상은, 사복차림과 표정, 그리고 어시스턴트옷을 착용한 것.


“오가타 리나”(CV:미즈키 나나)

카리스마 프로듀서“오가타 에이지”의 여동생이자, 재능 넘치는 톱 아이돌.
“유키”의 선배에 해당한다. 어릴 때부터 거듭된 노력과 자신의 뛰어난 재능으로 아이돌로서 성공했지만, 그 대신에 많은 것을 잃어 버렸다.화상은, 사복을 착용한 버젼과 다양한 표정들.

■TV애니메이션 「화이트 앨범」
【방송국】UHF국계 56 넷 예정
【방송 개시시기】2009년 1월

P.S

화앨은 제가 처음으로 빠졌던 에로게입니다. 그만큼 애착이 있는 작품이고 리나는 제가 처음으로 '반했다' 라는 말을 할 수 있는 2D캐릭이니...
리나는 여전히 제 이상형 중 하나랍니다.

> 후지이 토우야:마에노 토모아키
> 사와쿠라 미사키:타카모토 메구미
> 카와시마 하루카:마스 노조미
> 미즈키 마나:토마츠 하루카
> 시노즈카 야요이:박로미
> 나나세 아키라:사카구치 다이스케
> 오가타 에이지:하야미 쇼우


http://news.dengeki.com/elem/000/000/120/120872/

anizone.net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