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판 「퀸즈 블레이드」의 스토리 & 캐릭터 소개 등 최신정보가 도착



TV애니메이션화 결정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퀸즈 블레이드」의, 최신 정보와 키 비주얼/캐릭터등을 소개한다!



「퀸즈 블레이드」는, 누계 30만부를 자랑하는 대인기 게임 비주얼 북.
원작 외에도 드라마 CD, 노벨라이즈 등 많은 관련 상품이 릴리스 되고 있고 특히 피겨는, 각 숍의 매상 랭킹등에서 항상 톱에 들어갈 정도의 인기가 있다.

<스토리>
길과는 멀리 떨어진 황야.
발밑에 백골이 산개되어 있고 주위는 우뚝 솟은 벼랑.
천변의 자객·메로나와 대치하는 머리긴 복면의 소녀.
소녀는 메로나의 어깻죽지에 검을 휘두른다.
몸을 찢어져지는 메로나, 하지만, 피는 한 방울도 흐르지 않는다.
여유있는 메로나는 그 틈을 놓치지 않고 소녀의 복면을 잘라 떨어뜨린다.
메로나가 말하는 「어!? 넌, 누구?」
소녀가 자칭한다.
「 나의 이름은 레이나…고귀한 전사 레이나다!」
귀족의 신분을 버리고 자신의 실력을 시험하기 위해 여행을 떠난 레이나.
레이나는 여러 전사들과의 만나고, 또, 앞을 가로막고 서는 사람들과 싸우면서 다른 삶을 사는 언니 뇌운의 마사·크로뎁트와 만나게 된다.
그녀는 여행을 통해, 다치면서도 성장해, 퀸즈 블레이드에의 참가를 결의한다….
퀸즈브레이드, 그것은 신의 이름 아래 가장 강하고, 가장 아름다운 여왕을 선택하는 투기 대회.
누가 그 영광의 옥좌에 오를지, 그것은 싸워 보지 않으면 모른다.




★레이나 (CV:카와스미 아야코) 
대륙의 실력자인 바스 백작가의 차녀로, 제일 계승권을 가지는 소녀. 레이나는 거대한 권력이나 숨이 막히는 귀족들의 생활에는 흥미가 없고, 자신의 진짜 힘만을 나타낼 수 있는 검술의 연습에 몰두하며, 자유를 요구하고 가출을 반복했다.
하지만 운명의 인도인가 리스티와의 만남을 계기에 바스가를 나오는 것에 성공. 미지의 대지에 발을 디딘 레이나의 시선의 끝에 있는 것은···?



★토모에 (CV:노토 마미코) 
동쪽의 끝의 섬나라 히노모토.그 국가 수호를 맡는 마사카도 신사의 무사 무녀. 일반적으로는 존경받는 무사 무녀이지만, 언제나 웃는 얼굴을 하고 있다. 의외로, 솔직하고 그윽한 성격을 가져서 있어 백성들에게 존경받고 있다.토모에는 제주에게 퀸즈 블레이드에 나갈 명령받는다.
왜 제주는, 토모에에게 명령했을까?성실하고 한결같은 토모에는, 시즈카와 함께 필승을 맹세해 여행을 떠난다.무녀옷 위에서도 가슴·엉덩이 라인을 느낄 수 있을 정도의 발군의 프로포션의 소유자.



★나나엘 (CV:히라노 아야) 
천계에서의 사자로 퀸즈 블레이드를 실시·전대륙에 중계할 수 있도록 지상 세계에 보내진 천사.그러나 사실은 천계의 낙오 천사.거듭되는 실패로 인해 천사장에게"시련"으로서 레이나의 감시를 명받는다.
지상 세계의 생물의 일은 완전히 바보취급 하고 있다. 배틀 때에 성유가 체내에 흘러넘쳐버리는 것이 고민···.



★크로 뎁트 (CV:타나카 아츠코) 
바스 백작가의 장녀로, 백작으ㅡㄹ 누구보다 충실히 시중드는 장군.
레이나·나 여동생 에리나와는 달리, 정실의 아이는 아니기 때문에 계승권은 3번째이다. 뛰어난 지휘력에 검술도 대륙 제일.번갯불을 휘감은 마검을 사용해서"뇌운의 장"이라는 이명을 가지고 있다.
집안에서는 스스로의 입장을 생각하여, 레이나나 에리나에는 언니로서 대접한다.
그런 가운데, 계승권을 가졌음에도 가출해 버린 레이나의 행동을 이해하지 못하고, 레이나에게는 미움에 가까운 감정을 안고 있다.반면 에리나는 매우 좋아한다. 그렇지만 애정 표현이 서투르기 때문에 단순한 무뚝뚝한 언니라고 생각되고 있다.

http://akiba.kakaku.com/hobby/0811/25/220000.php

anizone.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