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로랑 이야기1: 바보 고양이의 꿈
발행일: 12월 27, 28일 81회 서울 코믹 월드
페이지구성: 320page (예정)
가격: 5000원 (예정)
발행 서클: TAG Novel

*가격과 페이지 구성은 사정상 변동 될 수 있습니다.(실제로는 페이지가 좀 많이 줄어들듯 하군요.)

---[다이제스트]------------------------------------------------------

"토이펠 양은 아쉽지만…. 퇴학입니다."

단 하나의 마법도 쓰지 못하는 만년 낙제생 팔리네. A. 토이펠은 ‘비행’을 하지 못한다는 이유로 퇴학의 위기를 맞는다.

구제불능의 팔리네를 위해 나타난 ‘천사’는 학원 최강의 우등생 셀리엔느 아리에스.

전혀 다른 두 소녀의, 이어지는 인연.

피나는 특훈이 끝날 즈음. 비행능력시험 전날 정체불명의 강대한 적이 베르로랑 마법학원을 습격!

그 적의 능력에 사람들은 신체의 움직임을 구속당하고, 심지어 마법도 봉인당해 버렸다?

‘이길 수 없는 적’에게서 학원을 구하는 것은 누구?




과학과 마법이 공존하는 세계. 마법 문화의 중심인 베르로랑 마법학원에서 펼쳐지는 이색 로맨틱(?) 학원 마법 판타지, 라이트 노벨!

-시계는 예정된 미래로 향한다.





-------------------------------------------------------------------------



베르로랑 이야기는 TAG Soft에서 기획한 '베르로랑 크로니클'의 소설판으로서 앞으로 게임, 소설, 만화, 드라마 CD등이 제작될 원 소스 멀티 유즈 기획입니다.



소설 판은 현재 기획된 베르로랑 시리즈 중에 가장 최초, 시작 부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소설판을 시작으로 전개될 다른 콘텐츠의 이야기를 기대하셔도 좋고, '현재'를 이끌어가는 두 소녀의 성장 과정을 감상하셔도 좋습니다.



현재 재본을 앞두고 있으며, 글은 신념 군. 그림은 Ho군 님이 맡아주셨습니다.

전혀 다른 두 소녀의 만남. 이제, 시계는 예정된 미래로 향하기 시작합니다.



동인 라이트 노벨 길드 TAG Novel의 야심 찬 첫 타이틀, 베르로랑 야야기 1권 <바보 고양이의 꿈>

12월 27, 28일 서울 코믹 월드 발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얻으실 수 있습니다.
http://tagnovel.eglpoos.com
http://blog.naver.com/dinners


anizone.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