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시마 문화 교재사는 오는 5월 14일부터 17일(일반 공개는 16일부터)까지 쯔윈 멧세 시즈오카에서 개최되는「제48회 시즈오카 하비쇼」에서, 튜닝 메이커 RE 아메노미야와 공동 제작한「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StrikerS」이타샤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나노하 이타샤는, 오는 5월 하순에 발매 예정인「1/64 이타샤 미니카 컬렉션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StrikerS」를 RE 아메노미야가 실제차로 제작한 것으로 베이스에 RE 아메노미야제의 RX-7이 사용되었고, 보디에는「나노하」로고가 크게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참고로 이타샤란 만화나 애니메이션, 게임 등에 등장하는 캐릭터나 로고 등을 스티커로 만들어 붙이거나 도장하여 개조한 차를 말하는 것으로, 국내에서도 루리웹 회원 중 한명이 나노하 이타샤를 직접 만들어 코믹월드에 온 많은 관객들에게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1/64 이타샤 미니카 컬렉션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StrikerS」는 1/64 스케일의 이타샤 다이캐스트 미니카로서 차종은 2종류(RE 아메노미야 FD3S RX-7, RIDOX80 슈프라)이며, 라인업은 10+1(시크릿)로 단품 가격은 780엔이고, BOX 가격은 7,800엔이다.



출처 : 애니팟! (http://anipot.com/15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