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사와 애니플렉스, 그리고 전격 G's Magazine의 합동 기획으로 제작되는 신작 오리지날 애니메이션「Angel Beats!」의 홍보용 CM이 TBS 등의 공중파를 통해 방영되었다.

 지난 5월 28일 발매된 전격 G's Magazine 7월호를 통해「Angel Beats!」의 오리지날 애니메이션 제작이 밝혀진 이후,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아키하바라의 대형 현수막 홍보, 공중파를 통한 CM 방영 등, 다양한 형태의 홍보가 시작되고 있다.

 이번에 제작되는 신작 오리지날 애니메이션「Angel Beats!」는, 사후의 세계에서 신에게 대적하는 소년 소녀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 작품의 테마는 ‘인생’이라고 하며, 스스로의 불합리한 운명을 저주하는 인간들이 신에게 반항하는 그 끝에 과연 무엇을 볼 것인지가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현재 원작과 각본의 ‘마에다 쥰’, 일러스트 원안에 ‘Na-Ga’ 등의 Key사 스탭진 외에는 애니메이션 제작사와 스탭진 모두 공개가 되고 있지 않다. 그러나 이번에 공개된 ‘마에다 쥰의 살벌 라디오 제1회’를 통하여, 이미 감독 등의 애니메이션 제작 스탭진은 어느정도 구성이 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한다.

Angel Beats! 공식 홈페이지 : http://www.angelbeats.jp/



▲ 아키하바라 소프맙 건물에 게제되고 있는「Angel Beats!」전면 광고물

출처 : 애니팟! (http://anipot.com/272)

+ Recent posts